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배우 김성령,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배우 김성령을 볼때마다 필자는 감탄을 금치 못하겠는데요. 어떻게 그렇게 아름다운 미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지 놀랍게 느껴질뿐입니다. 김성령 나이가 1967년생으로 알려져 있어 50대가 가까워졌는데, 아직가지 30대 같은 외모, 아니 어쩌면 20대보다 더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에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 같습니다.



김성령 남편 이기수, 엄청난 자매들

김성령 고향은 서울입니다. 김성령 키는 168cm, 몸무게 48kg입니다. 김성령 소속사는 얼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성령 데뷔는 1988년 제32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통하여 데뷔를 했는데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가장 잘된 배우 중의 한 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김성령의 자매들은 모두 유명인입니다. 김성령 언니 김성진은 유명 도예가이며, 김성령 동생은 SBS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현재 종편채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맞고 있습니다. 김성령 자매들은 엄청난 자매들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세명 모두 유명인의 삶을 살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세자매 모두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김성령 남편은 이기수씨로 기업인입니다. 아이리스타 대표이며, 학력은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했지요. 김성령 자녀로는 아들 이준호, 이찬영군이 있습니다. 



김성령의 연관검색어에는 김성령 이혼이유, 김성령 이혼사유, 재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있는 것 같은데요. 김성령은 이혼과 재혼과는 전혀 연관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동생 김성경이 이혼을 했기 때문에 김성경과 오해하신 분들이 많아서 이런 연관검색어가 뜨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들은 김성령 남편 이기수씨를 진정한 위너, 삼성 이건희 회장보다 더 부러운 존재라고 우스갯소리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이 인정한 미녀와 살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것도 50대를 눈앞에 두고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 김성령이라는 사람을 부인(아내)로 두고 있으니 진정한 위너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아무튼, 김성령은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라는 단어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세월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욱 아름답고 예쁘게 변할 수 있는지 어떻게 관리를 하는지 그저 궁금할 뿐이네요.


김성령은 여러 드라마를 통하여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김성령 공항패션 그리고 행사에 등장하는 그녀의 미모와 패션에 감탄을 하는 것 같습니다. 피부도 깨끗하고, 몸매 관리도 무척 잘하고 있는 것 같네요. 김성령이 앞으로도 좋은 연기,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김성령씨를 오랫동안 브라운관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


to Top